3.6
카카오페이지 설날 무료
개미인간과 말벌


마퓨파에서 와스프가 제일 좋았는데. 너무 약해서 ;


<앤트맨(2015)>복습.
폴 러드 69년생. 49세. 자이언트맨이 따로 나오지 않고 앤트맨수트를 입으면 커지기도 하고 작아지기도 함
마이클 더글라스. 행크핌.  옷 만든 사람. 44년생. 74세
미셸 파이퍼. 행크핌 부인. 1대 와스프. 호프 엄마. 58년생. 60세. 낯설다 늙은 모습.
에반젤린 릴리. 행크핌 딸. 호프. 2대 와스프
주디 그리어. 앤트맨 전부인
옐로우 자켓. 행크핌 제자. 악당
팔콘 ㅋ 팬이에요
쿠키영상. 행크핌이 딸에게 신형 와스프 수트를 보여준다


앤트맨은 가택연금 중. 사흘만 버티면 된다. 당연히 일이 터지지 ㅋ 목에 벌레 픽 맞고 쓰러짐. 앤트맨 대신 개미가 전자팔찌 다신 차고잇슴 ㅋ


거대 비둘기 ㅋ



미니카 상자 ㅋㅋㅋㅋㅋ 원하는 차를 꺼내서 크게 만듦 오오오 ㅋㅋㅋㅋ 건물도 캐리어처럼 들고다님 ㅋㅋ



점멸하는애를 어케 이겨.고스트.
해나 존케이먼. 매력적. 영국. 노르웨이+나이지리아. 리한나 닮은듯. 엘리자베스 올슨 닮은듯.
Ava 에이바
이불 밖은 위험해. 유리 집.
아파서 악당이 된. 맴아파


로렌스 피쉬번. 매트릭스 모피우스.
젊은시절 재현장면이 있었는데, 피쉬번 아들이엇나보네. 이야 너무 멋진 일이야 ㅋㅋㅋㅋㅋㅋ 똑 닮은 아들 ㅋ



Truth serum 진실의 약. ㅋㅋㅋㅋㅋㅋ 1탄에 그거 하네. 마리오 닮은애. Tmi ㅋㅋㅋ랩하듯이 상황설명하는데 재현 장면에선 여자도 다 마리오 목소리 ㅋㅋㅋ  *마이클 페냐


랜들 박. 한국계.


까메오. 스탠 리 ㅋ "60대때 막 놀았더니 이제 댓가를 치르는구만"


거대 키티 사탕통


총 겨누니까 자이언트맨 돼서 걍 손가락으로 팅겨버림


개미 날틀 오다가 갈매기가 물어감 ㅋ


테이저건 ㅋ <수어사이드 스쿼드>


엔딩. 주요장면 미니어쳐. 귀여워


1탄에서 원자보다 작아져 양자영역에 갔다 온 앤트맨. 행크핌은 앤트맨이 돌아왔기에, 아내도 양자영역에서 돌아올 수 있을거라 기대. 양자영역으로 가는 기계를 만듦. 가서 아내 만남. 돌아옴. 고스트는 어릴때 기계 맞고 투명인간이 됨. 고쳐줌. 끝.


쿠키영상. 봉고차에 양자기계 만들고 고스트 구해줄 가루 얻음. 돌아가려는데 가족들이 다 가루가됐음. 양자영역에 갇힌 앤트맨. 끝.


*앤트맨 딸 스태쳐

,